Tips/Etc

카멜마운트 모니터암 CA-2 화이트 언박싱

Maximer 2021. 6. 7.
728x9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책상에 이것저것 놓다보니 계속 모니터 받침대나 모니터 스탠드가 눈에 계속 거슬려서 모니터암을 써볼까하는 생각에 

구매해봤는데요.

원래도 카멜마운트 제품을 사려고 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모델이 보여 구매했습니다.

모델은 CA-2 화이트 입니다.

사진이라서 그런데 실물로 보면 박스자체도 꽤 고급스럽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바로 설명서가 보이네요.

 

오! 생각보다  내부도 견고하게 담아져 있고 완충제 품질도 좋네요.

 

조립은 설명서에 나와있고 쉬워서 생략하고요.

새로 산 모니터 27인치 QHD도 언박싱 해봅니다. ㅎ

 

스탠드를 쓰지 않을거라 바로 이상태에서 작업을 해줍니다.

 

모니터암 구매전 혹시나

삼성모니터의 VESA 홈이 들어가 있는데 저부분에 모니터암 거치대 부분이 안들어가지면 어떻게 하나 했는데 사진과 같이 딱들어 맞네요. 

그리고 저모델처럼 VESA부분이 들어간 부분보다 모니터암거치대부분이 더클경우를 대비해 플라스틱 와셔를 제공해주니 걱정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VESA 홀 나사를 굵기별 길이별로 아래와 같이 제공해주니 VESA 만 지원한다면

웬만한 모니터에도 거치대를 장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원래 모니터의 나사를 사용해도됩니다.

제일 밑에 검정 플라스틱이 아까말한 VESA 홈이 작아서 거치대가 안들어가 붕뜰 경우 사용하는 부품입니다.

일명 플라스틱 와셔 겠죠. 

 

모니터 작업은 이걸로 끝났네요.

 

책상에 고정시키고~

 

중간 봉 끼고~

 

마저 남은 봉도 껴줍니다.

 

이제 아까 작업해둔 모니터 거치대를 껴주면 끝~

 

가로로 듀얼은 많이들 보셨으니, 동일한 모니터 2대를 피벗으로 듀얼 해봤습니다.

27인치 QHD를 피벗으로 듀얼하니 간지는 나는데 실사용은 못하겠군요 ㅎㅎ

원래 모니터스탠드가 피벗을 지원해줘서 저렇게 해봤는데, 지금 모니터암 하나더 구매주문 넣었습니다.

왼쪽은 떠있는데 오른쪽은 스탠드가 있으니 더 신경쓰일것 같네요 

모니터도 동일모델 듀얼

모니터암도 동일모델 듀얼 ㅎㅎ

 

모니터 2개를 사용할 경우 자유도 높게 사용하시려면 모니터암은 듀얼암보다는 싱글암으로 2개하시는게 낫습니다. 

 

카멜마운트 CA-2 총평:

설치후 바로 1개더 구매 주문했을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일단 제품 마감도 괜찮은 편이며,

여러 모니터에 대응할수 있도록 깨알같은 부품들도 제공해주고,

장력 게이지가 있어 장력 조절시 눈으로 보면서 조절할수 있고,

케이블 정리덮개는 기본입니다.

디자인도 꽤 맘에 듭니다. 저가 제품 보면 철근같이 생긴경우도 있던데...

그리고, 조립시 필요한 육각렌치도 포함되어있는데  설치후 모니터암쪽에 보관할수 있도록 한 아이디어는 정말 깨알같이 좋더군요. 이런 제품군을 여러개 사다 보믄 맞는 렌치찾느라 헤매는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donaricano-btn
커피 한 잔 값으로 블로그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